넌센스 그림퀴즈 캐치마인드
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넌센스 그림퀴즈 캐치마인드

by 마른호박 2021. 3. 12.

안녕하세요.

오늘도 그림 퀴즈를 내도록 하겠습니다.

제가 생각하고 제가 그린 거여서 그림이 이상할 수 있는 점

양해 부탁드립니다.

그림 퀴즈로 만들어지면 좋을 것 같은 제시어를

댓글에 달아주시면 문제로 만들어드립니다.

안될 수도 있고요.

퍼 가실 때 출처를 꼭 밝혀 주세요!!!!!!!

그리고 매일매일 그림 퀴즈 내니까 

많이 놀러와 주세요!!

오늘도 즐감하세요~~

댓글 부탁드립니다~~~~~~~~~~~~~~~~~~~~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힌트:바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답:영구

 

오늘은 어떠셨나요?

여러분들을 위해서 문제들을 밑에

더 준비해두었습니다!! 

더 풀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클릭하셔서

더 풀어보세요!!

재미있으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!!!

2021.03.11 - [그림퀴즈] - 넌센스 그림퀴즈

 

넌센스 그림퀴즈

안녕하세요. 오늘도 그림 퀴즈를 내도록 하겠습니다. 제가 생각하고 제가 그린 거여서 그림이 이상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그림 퀴즈로 만들어지면 좋을 것 같은 제시어를 댓글에 달

driedpumpkin116.tistory.com

2021.03.08 - [그림퀴즈] - 넌센스 그림퀴즈 3/8

 

넌센스 그림퀴즈 3/8

안녕하세요. 오늘도 그림 퀴즈를 내도록 하겠습니다. 제가 생각하고 제가 그린 거여서 그림이 이상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그림 퀴즈로 만들어지면 좋을 것 같은 제시어를 댓글에 달

driedpumpkin116.tistory.com

2021.02.02 - [그림퀴즈 모음] - 넌센스 그림퀴즈 모음 (모두다!!)

 

넌센스 그림퀴즈 모음 (모두다!!)

안녕하세요. 오늘은 문제들을 다 가지고 왔습니다~~ 제가 생각하고 제가 그린 거여서 그림이 이상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그림 퀴즈로 만들어지면 좋을 것 같은 제시어를 댓글에 달아

driedpumpkin116.tistory.com

2021.03.04 - [그림퀴즈] - 넌센스 그림퀴즈

 

넌센스 그림퀴즈

안녕하세요. 오늘도 그림 퀴즈를 내도록 하겠습니다. 제가 생각하고 제가 그린 거여서 그림이 이상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그림 퀴즈로 만들어지면 좋을 것 같은 제시어를 댓글에 달

driedpumpkin116.tistory.com

2021.02.27 - [그림퀴즈] - 넌센스 그림퀴즈

 

넌센스 그림퀴즈

안녕하세요. 오늘도 그림 퀴즈를 내도록 하겠습니다. 제가 생각하고 제가 그린 거여서 그림이 이상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그림 퀴즈로 만들어지면 좋을 것 같은 제시어를 댓글에 달

driedpumpkin116.tistory.com

 

댓글